송중기 연인은 누구?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국민 배우 송중기의 그녀로 알려진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는 최근 재혼과 함께 2세를 임신했다는 사실을 알리며 장안의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작년 12월에는 영국인 연인과 1년째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전한 이후로 처음 밝힌 소식인데요. 송혜교와의 이혼 이후 그의 행보는 항상 주목받아왔지만 언제나 새로운 이야기를 들려주고 있습니다. 한국인이 아닌 영국인이 여자친구로 밝혀진 것도 놀라웠지만 이렇게 금방 재혼소식까지 전할 줄을 몰랐습니다.
그렇다면 송중기 연인 케이티는 어떤 사람일까요?
케이티는 영국인 아빠와 콜롬비아인 엄마 사이에서 태어난 영국인 혼혈입니다. 1984년 7월 생으로 송중기보다 1살 연상이며 2002년에 데뷔하여 총 10개의 영화를 찍은 배우입니다. 그녀는 영국뿐만 아니라 이탈리아, 프랑스, 미국 등에서 활동했으며 인지도도 꽤 높다고 합니다.
처음 이 소식을 접했을 때 사진을 찾아보고는 누군지 알아보지 못했지만 우리나라와는 달리 서양에서는 상당이 알려진 배우로 유명합니다. 또한 혼혈은 보통 아름답다는 편견 아닌 편견에 걸맞는 굉장한 미모를 지닌 배우로 알려져 있습니다. 케이티는 조지 클루니와 함께 출연한 네스프레소 광고가 한국에도 방영된 적이 있어 그녀를 기억하는 사람도 있었습니다.
송중기와의 신기한 인연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송중기의 그녀 케이티는 이탈리아의 '보코니 대학'에서 경영학을 전공하여 학사를 취득했습니다. 배우 송중기가 주연으로 출연한 '빈센조'에서 극 중 캐릭터 빈센조 까사노도 보코니 대학교에서 법학을 전공했던 설정이 있습니다.
한 때 배우로서 인기를 모았던 그녀는 2018년까지 찍었던 작품을 마지막으로 은퇴하였고, 현재는 이탈리아와 영어 등을 가르지는 튜터로 활동해 왔다고 전해집니다.
송중기 재혼 발표 & 임신 발표
배우 송중기는 1월 말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장문의 글을 게재했습니다. 연인으로 밝혀진 케이티와의 재혼과 2세를 임신했다는 사실을 동시에 밝힌 것인데요. 자신의 곁에서 응원과 소중한 시간을 함께 해온 케이티와 앞으로 함께 하기로 맹세했다는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행복한 가정과 서로의 약속을 지키며 연인 생활을 이어오다 둘 사이에 소중한 생명이 찾아왔다고 밝혔습니다. 현재 영국 국적을 가진 케이티는 한국에 머물고 있는 어머니와 함께 이태원에 위치한 송중기의 자택에서 머물고 있다고 합니다. 두 모녀의 모습이 강남의 한 명품 브랜드 유아용품 매장에서 포착돼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항간에 '케이티의 출산이 8월로 보인다'는 추측에는 '배우의 개인적인 일은 확인할 수 없다'며 송중기의 소속사 측은 말을 아꼈습니다.
송중기 케이티 근황
배우 안혜경은 자신의 sns에 막공날 그분이 오셨다며 글과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사진 속 송중기는 환한 미소를 보이며 연극 배우들과 함께 했는데요. 해당 연극은 최근 막을 내린 연극 '독'으로 밝혀졌습니다.
송중기는 케이티와 결혼식도 올릴 예정이라고 알려져 있지만 현재 바쁜 일정 속에서 정확한 예식의 일정은 정해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또한 송중기와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부부는 영화관에서 데이트를 하는 사진이 포착되었습니다. 오후 9시 경 메가박스 코엑스점을 방문하여 영화 관람을 한 것인데요. 송중기의 이태원 자택과 20분 거리의 가까운 영화관으로의 나들이라 그런지 송중기는 가벼운 모자, 후드티 차림을 했고 케이티는 시크한 블랙 코트로 가벼운 옷차림을 보여주었습니다.
주변의 시선을 그렇게 의식하지 않는 모습에 털털한 매력도 있지만 송중기가 케이티를 매사 신경쓰며 시선을 고정하고 있었다고 전해집니다.
댓글